공지사항

 
제목

[제품정보] 참유산균과 참포스트바이오틱스 함께 급여해도 될까요?

작성자 페****(ip:)

작성일 2020-08-20 18:27:39

조회 22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환경과 동물을 사랑하는 약사가 만든 브랜드,페피테일입니다 :)

오늘은 많은 페피테일 고객님들께서 문의주셨던 '참유산균과 참포스트바이오틱스 함께 급여해도 되는지'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유산균은 과다섭취할 경우 오히려 해가 될 수 있다고 하는데 
참유산균과 참포스트바이오틱스 함께 급여가능할까요?"의 답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답은! Yes 입니다.



우려하셨던 바와 달리,두 제품을 함께 급여하면 장건강에 더욱 효과적이라는 사실! 지금 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참유산균과 참포스트바이오틱스에 함유된 유산균의 형태는 동일하지 않습니다.



참유산균은 '프로바이오틱스(생유산균)'와 '프리바이오틱스'로 이루어진 신바이오틱스제품입니다.

참포스트바이오틱스는 '포스트바이오틱스(유산균의 대사산물)'가 주성분인 제품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와 '포스트바이오틱스'은 유산균의 작용기전 또한 상이합니다.



우선 참유산균의 주성분인 프로바이오틱스! 생유산균이란?



생유산균은 말 그대로 살아있는 유산균으로, 장 내에 정착하여 유익한 대사산물들을 생성하며,
유익균과 유해균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역할을 합니다. 
뿐만 아니라, 균주에 따라 고양이 신장건강에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생유산균은 장 건강뿐만 아니라, 피부건강, 비만, 구취/구토감소에도 도움을 줍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생유산균은 “적정량”만을 급여해주셔야 부작용없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많이 섭취할수록 건강에 도움이되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그렇다면, 참포스트바이오틱스의 주성분인 포스트바이오틱스란?



프로바이오틱스가 프리바이오틱스를 먹고 만들어내는 “대사산물”을 의미합니다.
포스트바이오틱스에는 아미노산,사포닌,펩티드,지방산,핵산,미네랄 등의 기능성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열과 위산의 화학적인 부분에 영향을 받지 않기에 짜먹는 제형의 유산균 제품에 기능적인 문제없이 첨가할 수 있었습니다.

유해균의 세포벽과 결합하여 몸속 유해균을 빠르게 배출시켜 유해균수 감소에 큰 도움이 됩니다.
이를 통해 정상적인 면역력 조절과 항비만에 효과가 뛰어납니다.





★즉, 참유산균은 "장내 유익균의 증가"와 "활성을 강화"시켜주는데 초점이 맞춰져 있으며,

참포스트바이오틱스는 "장내 악성유해균을 배출"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결론! 위와 같은 이유로, 생유산균과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함께 급여해주시면, 더욱 건강한 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참포스트바이오틱스를 참유산균과 함께 섭취할 경우, 평소 장내 유해균이 많아 생유산균의 효과를 못보았던 반려동물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또한, 참유산균의 효능을 참포스트바이오틱스가 대체할 수 없다는 점도 꼭! 기억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