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검색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작성자 페****(ip:)
작성일 2020-08-06 18:21:12
조회 1442
평점
추천 추천하기
페피테일 정기배송
자주하는 질문
Q1. 정기배송에 등록한
카드를 변경하고 싶어요.
(정기배송 카드변경 방법)
마이페이지
↓
정기배송 관리
결제카드 변경하기 클릭
본인인증 확인
변경할 카드정보 입력
Q2. 정기배송 결제일을
변경하고 싶어요.
(정기배송 결제일 변경 방법)
↓
상세조회
정기배송 정보
배송시작일 수정
(2회차부터 가능)
※ 최초 신청한 배송시작일은
변경되지 않으므로,
신중하게 선택해 주세요.
또한 2회차 이후부터
배송시작일 수정이 가능하나
가장 빠른 날짜가 3일 후이므로
당일 발송을 원하실 경우에는
정기배송을 해지하시고
다시 신청해주세요.
Q3. 정기배송 도중에
주소와 연락처를
(정기배송 도중
주소 연락처 변경방법)
정기배송 신청한 상품 정보 우측
수령자 정보 변경
정보수정
변경하기 클릭
※ 주소와 연락처 변경사항은
발송일 "3일 전"까지 수정해주셔야
정상적으로 반영됩니다.
발송일 3일 전까지 수정하지 못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
Q4. 정기배송 옵션을
(정기배송 옵션 변경 방법)
정기배송 상세조회
정기배송 해지
※ 정기배송 진행 중
정기배송 상품의 수량은 수정가능하나,그 외의 옵션 변경은
시스템 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만약, 구성을 변경하고 싶으시면,
해지 후 다시 신청해 주세요.
Q5. 정기배송 중인데
결제가 안됐어요.
정기배송 결제일에 결제가
진행되지 않은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한도 초과 또는
체크카드의 경우 잔고가 없는 경우에
시스템상 결제진행이 되지 않고,
자동으로 다음 달로
결제예정일이 바뀌게 됩니다.
※ 예를 들어 8.5일 최초 신청 후에
8.6일 2회차일 때
결제가 되지 않았다면
9.6일이 2회차로 적용됩니다.
이런 경우
070-4267-5077 또는
사이트 좌측 하단의
CS 센터 아이콘을 클릭하여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