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페피테일의 정기배송 FAQ

작성자 페****(ip:)

작성일 2020-08-06 18:21:12

조회 128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페피테일 정기배송

자주하는 질문 





Q1. 정기배송에 등록한

카드를 변경하고 싶어요. 


(정기배송 카드변경 방법) 


마이페이지

정기배송 관리

결제카드 변경하기 클릭

본인인증 확인

변경할 카드정보 입력





Q2. 정기배송 결제일을

변경하고 싶어요. 


(정기배송 결제일 변경 방법) 


마이페이지

정기배송 관리

↓

상세조회

↓

정기배송 정보

↓

배송시작일 수정

(2회차부터 가능)


※ 최초 신청한 배송시작일은

변경되지 않으므로,

신중하게 선택해 주세요.


또한 2회차 이후부터

배송시작일 수정이 가능하나

가장 빠른 날짜가 3일 후이므로

당일 발송을 원하실 경우에는

정기배송을 해지하시고

다시 신청해주세요.






Q3. 정기배송 도중에

주소와 연락처를

변경하고 싶어요. 


(정기배송 도중

주소 연락처 변경방법) 


마이페이지

정기배송 관리

↓

정기배송 신청한 상품 정보 우측

상세조회

수령자 정보 변경

↓

정보수정

↓

변경하기 클릭







Q4. 정기배송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 


(정기배송 옵션 변경 방법) 


마이페이지

기배송 관리

↓

정기배송 신청한 상품 정보 우측

↓

정기배송 상세조회

정기배송 정보

정기배송 해지


※ 정기배송 진행 중

정기배송 상품의 수량은 수정가능하나,
그 외의 옵션 변경은

시스템 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만약, 구성을 변경하고 싶으시면,

해지 후 다시 신청해 주세요.







Q5. 정기배송 중인데

결제가 안됐어요. 


정기배송 결제일에 결제가

진행되지 않은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한도 초과 또는

체크카드의 경우 잔고가 없는 경우에

시스템상 결제진행이 되지 않고,

자동으로 다음 달로

결제예정일이 바뀌게 됩니다.


※ 예를 들어 8.5일 최초 신청 후에

8.6일 2회차일 때

결제가 되지 않았다면

9.6일이 2회차로 적용됩니다.


이런 경우

070-4267-5077 또는

사이트 좌측 하단의

CS  센터 아이콘을 클릭하여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